명품 수선 플랫폼 ‘럭셔리앤올’, 모바일 앱 정식 출시
명품 수선 플랫폼 ‘럭셔리앤올’이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럭셔리앤올은 언택트 기반 명품 토탈 케어 플랫폼으로 집에서 명품수선, 케어를 신청하면 고객에게 검증된 명품 수선사를 연결해주는 서비스이다. 현재 럭셔리앤올 플랫폼에는 250여개의 수선 전문 업체들이 입점해있으며, 모바일앱에서 결제, 수거 및 케어 후 배송까지 진행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수선은 물론 정기케어, 리폼, 리셀, 보관, 대여까지 명품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 앱은 고객이 의뢰한 수선내역에 대해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수선 앱이나 수선사에서 운영하는 자체 웹 서비스와 차별화된다.
앱에 접속한 뒤 수선하려는 부위의 명품사진을 올리기만 하면 전국 250여개의 수선사가 견적을 제공하게 되며 최저가, 최단시간, 최고평점, 동일부위 최다수선경험 순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수선사를 매칭시켜준다.
특히, 약 1년 간의 서비스를 통해 얻은 2만 여건의 수선 의뢰를 바탕으로 수선부위에 대한 예상견적과 소요시간, 수선가능여부를 빠르게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신뢰성 높은 수선사와 고객을 매칭시켜줄 수 있게 되었다.
럭셔리앤올 우정범 대표는 “럭셔리앤올 앱을 통해 쉽고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명품 토탈 케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 수선사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