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신상마켓, 도매 사업자 위한 ‘매출연구소’ 론칭

K패션 도소매 거래 플랫폼 신상마켓 서비스를 운영하는 딜리셔스가 입점한 도매 사업자 매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매출연구소’ 서비스를 출시했다.

매출연구소는 판매 실적, 상품 클릭 수 등 신상마켓의 거래량을 바탕으로 분석한 데이터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리포트다. 신상마켓 도매 사업자 전용 페이지에서 매출, 주문량, 인기 상품 등의 데이터를 살펴볼 수 있으며,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도매 사업자들의 유의미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도울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출연구소는 신상마켓 내 도매 사업자의 매장 분석, 상품 분석, 키워드 분석을 제공한다. 신상마켓 서비스 내 타 도매매장과 비교하여 도매 사업자의 세일즈 포지셔닝을 파악할 수 있는 벤치마크 분석, 소매 사업자가 도매 매장별로 가장 많이 주문한 상품, 소매 사업자가 도매 매장을 방문하기 위해 검색한 키워드 등 비즈니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딜리셔스 장홍석 공동대표는 “신상마켓 플랫폼을 이용하시는 도매 사업자들에게 유의미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매출연구소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상마켓을 이용하시는 사업자들이 사업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상마켓은 송금 수수료 부담 없이 동대문 도소매 사업자 간 편리한 거래를 도와줄 신상캐시의 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 신상캐시는 은행 계좌와 연동해 1회 최대 200만 원까지 충전과 송금이 가능하며, 보유 금액에는 제한이 없다. 충전된 신상캐시를 통해 신상마켓 앱에서 도소매 사업자 간 거래 시 실시간 송금이 가능하다. 거래를 위해 계좌이체를 하거나 매장을 방문해 현금 거래를 하지 않아도 된다. 별도의 은행, 송금앱을 사용할 필요없이 신상페이 가입시 입력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송금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딜리셔스, ERP 솔루션 운영사 ‘에스오플러스’ 인수합병

스타트업

신상마켓, 수수료 없는 송금 서비스 론칭

투자

딜리셔스, 540억 투자 유치…”K패션 체인지 메이커” 글로벌 시장 출사표

Business

신상마켓 3월 거래액 90% 증가…3월 첫 50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