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위펀, 사무실 이사, 구축 원스톱 솔루션 론칭

위펀이 사무실 중개부터 인테리어, 입주청소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부동산 원스톱 솔루션 ‘부동산24’를 정식 론칭했다.

부동산24 서비스는 사무실 구축, 이전을 고민하고 있는 각 기업의 담당자를 위해 사무실 매물 중개, 인테리어, 이사 및 입주청소까지 사무실 구축에 관한 모든 것을 관리해 주는 턴키 서비스이다.

부동산24에 소속된 공인중개사가 매물 유통망을 통해, 각 기업의 특징과 조건에 맞는 최적의 매물을 중개한다. 중개수수료는 무료이다.

국가 공인 자격을 보유한 전문 공간 컨설턴트와 실내 건축 디자이너를 통해 최적의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을 컨설팅하고 시공 및 사후관리까지 책임진다.

그리고 인테리어 이후 전문 업체를 통한 사무실 이사 및 청소는 물론 오피스 운영에 필요한 여러 복지 서비스 제공한다.

부동산24 관계자는 “다양한 업체를 컨택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부동산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담당자들의 업무시간은 물론 비용까지 절약할 수 있게 도움이 되어 기쁘다” 라며 “더욱 많은 기업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다.

한편 위펀은 사무실 간식 관리 서비스인 ‘스낵24’를 시작으로 조식24, 커피24, 생일24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개발, 론칭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위펀, 3분기 누적 매출 1000억 돌파… 전년동기比 112% 성장

트렌드

국내 기업들, 평균 5.8개 복지제도 운영… 전자·반도체 업계 ‘최다’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야놀자, 달파, 아폴론, 위펀, 플렉슬, 플레어랩스

스타트업

위펀, 2024년 상반기 매출 107% 성장… 5년 연속 매출 갱신 청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