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100만 돌파, 인프런 사랑주간 31일까지 연장
IT 지식 오픈 플랫폼 인프런이 인프런 서비스 7주년을 맞아 진행한 ‘2022 인프런 사랑주간’ 이벤트를 ‘수강생 100만 명 돌파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인프런은 ‘2022 인프런 사랑주간’을 통해 모든 강의에 적용하는 할인율로는 연중 최고인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감사의 뜻으로 사랑주간 이벤트 기간 내에 강의 구매 후, 정성이 담긴 댓글을 작성한 수강생을 선정해 맥북 에어, 인프런 후드티 겨울 에디션, 황금 올리브 치킨 등의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프런 사랑주간 내에 강의를 구매한 사람은 모두 선물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프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프런은 다양한 IT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의 실무 지식을 전달하고 누구나 학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웹/앱 개발 · 데이터 분석 · 디자인 · 업무 스킬 · IT 프로그래밍 · 게임 개발 · AI · 마케팅 등 IT 실무 콘텐츠가 주 카테고리를 이루고 있으며, 22년 12월 기준, 수강생 100만 명, 누적 수강 신청수 1,000만 회, 수강평 10만 개를 돌파했다.
인프런 서비스를 총괄하는 인프랩 이형주 대표는 “인프런을 통해 성장하는 수강생이 100만 명이 넘었다. 훌쩍 커버린 숫자를 볼 때마다 신기하기도 어깨가 무거워지기도 한다. 경제가 어려워진다는 이야기가 들린다. 이럴 때일수록 무언가를 배우고 익혀 자기만의 것을 만드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인프런에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는 동시에, 성장에 목마른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