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콘, 틱톡 공식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사 선정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네이콘이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의 마케팅 파트너 프로그램 ‘크리에이티브 부문’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네이콘은 지난 2022년 12월 마케팅 파트너 프로그램 ‘크리에이티브 부문’에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되었으며 틱톡의 기존 광고 영상을 활용한 재편집 뿐만 아니라, 기획부터 촬영, 제작, 캠페인 집행 및 분석에 이르는 ‘틱톡 원스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틱톡 마케팅 파트너 프로그램은 광고주가 좋은 소재 파트너를 손쉽게 찾도록 파트너 개발, 관리 및 풀을 확장하고, 광고주에게 틱톡 광고를 통해 비즈니스 성장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캠페인을 집행하고자 하는 모든 마켓에서 동일하게 크리에이티브 파트너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파이프라인을 구축한다.
네이콘은 약 30개 파트너사와 160여개 이상의 틱톡 캠페인에 진행된 영상 소재를 제작한 바 있으며, 광고주의 니즈를 빠르게 확인하고 네이콘 만의 인사이트 및 노하우를 통해 기존 영상 대비 116% CVR 증가하는 성과를 이루는 등 영상 콘텐츠 성공 사례를 만들었다.
이선진 네이콘 대표는 “틱톡 마케팅 파트너 프로그램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매우 뜻깊고, 네이콘만의 트랜디한 노하우를 적용하여 게임,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 틱톡 트랜드를 선도하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