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농식품 스타트업 육성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사업화 역량을 갖춘 창업자를 모집한다.
서울먹거리창업센터는 서울시가 운영하는 농식품 전문 창업보육센터로, 농식품 관련 제조, 유통, Agri-Tech, Food-Tech 등 다양한 분야의 창업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는 14차 입주사를 모집하며, 모집 대상은 농식품 및 연관 분야의 창업자로, 모집 규모는 20개사 내외이다. 접수 기간은 2023년 10월 19일부터 12월 1일까지이며, 자세한 신청 방법과 대상은 서울먹거리창업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주사들은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에 위치한 강동그린타워 8, 9층에 있는 센터에 입주할 수 있으며, 입주 기간은 2024년 2월 1일부터 최대 2년입니다. 입주사들은 개방형 사무실과 오픈키친, 회의실, 코워킹공간, 식품 R&D Lab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분야별 전문가 멘토링, 비즈니스 네트워킹, 전시회 참가 등 다양한 보육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서울먹거리창업센터 측은 “이번 모집은 농식품 유니콘 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기회이며, 서울시가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으며, 또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사업화 역량을 갖춘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