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2024년 ‘J-curve’ 배치 프로그램 1기 모집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혁신센터)가 우수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 및 초기 창업기업을 발굴하여 집중육성하기 위해 J-curve 배치 프로그램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혁신센터 자체 배치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공공액셀러레이터 기능을 확립하고, 유망 창업자 및 기업을 발굴하여 지역경제를 이끌어갈 유니콘기업으로 육성하고자 시작된 사업이다.

혁신센터는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경제의 차세대 성장동력 확보 및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고, 단기 집중육성을 통한 우수기업 시드투자와 후속 고도화 지원을 연계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예비창업자(팀) 또는 전북소재 3년 이내 창업기업이며, 전북센터 관리기업의 경우 도외 소재 기업도 신청 가능하다.

J-curve 배치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된 기업은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 창업교육 및 1:1 전문가 멘토링, 시드투자, TIPS 사업 등 후속 연계 지원, 창업보육실(Start-up Foret) 입주공간 지원 등을 받게 된다.

강영재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이번 J-curve 배치프로그램으로 유망한 초기 스타트업들에게 다양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지원을 통한 사업 역량강화, 후속 투자 유치 및 투자 네트워크 구축을 빠르게 이뤄내, 아기유니콘으로 성장시켜 도내에 많은 경제적 성과를 이뤄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예비창업패키지 성과 공유

스타트업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온라인 플랫폼 오픈

이벤트

전북창조센터, 우수 초기 스타트업 투자기관 선정

이벤트

청년이 직접 제안한 정책 실현 ‘전북 청년 맥가이버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