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한국사업자경험, 소상공인 상담 전문가 모집

소상공인에게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사업자경험 전문 기업 한국사업자경험(KMX, Korea Merchant eXperience)이 소상공인 상담 전문가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CX (Customer Experience), 결제 통신망 Sales Marketing 2개 직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 면접, 처우 협의를 거쳐 최종 입사하게 된다.

KMX는 이번 공개 채용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KMX는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소개, 사업 내용, 미션, 인재상, 현직자 인터뷰, 복지 제도를 소개 했으며 앞으로 홈페이지 채용 공고를 통해 본격 소상공인 상담 전문가를 채용, 육성해 나갈 예정이다.

KMX는 소상공인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차별화된 전문적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MX는 소상공인의 목소리를 듣고 데이터 기반의 예측 분석으로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전략적인 지원으로 사업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LG유플러스, 한국신용데이터(KCD), 한국결제네트웍스(KPN) 등 다양한 기업의 소상공인/개인사업자 고객 응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김민교 한국사업자경험(KMX) 대표는 “KMX는 2022년 9명의 구성원으로 시작해 2023년에는 2배가 넘는 20명이 넘는 인원이 근무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다. KMX는 인정과 책임, 신뢰를 기반으로 한 고객 경험(CX)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상공인 상담 분야의 최고 전문가 집단으로 발전하려고 한다. 앞으로도 많은 사장님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보다 많은 소상공인을 위한 서비스가 개선되고 발전되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