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판교 스타트업 투자교류회 ‘In-Best 판교’ 참여기업 모집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판교테크노밸리 내 스타트업의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4년 판교 스타트업 투자교류회 ‘In-Best 판교’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In-Best 판교’는 판교 제1,2 테크노밸리에 소재한 창업 7년 이내의 스타트업에게 실질적인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투자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대상은 IT, BT, NT, CT 등 첨단업종 또는 혁신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중 글로벌 진출 및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20개의 판교 제1,2 테크노밸리 소재의 스타트업을 모집하며, IR 집중 멘토링, 투자교류회(데모데이), 경기도 G-펀드 및 국내·외 투자자 간 1:1 매칭 및 투자상담, 대기업·선도기업·투자기관과의 투자유치 및 기술파트너 협약 기회, 경기 스타트업 서밋 참가 기회 등을 지원한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진출을 도모하기 위해 국내 투자자 뿐만 아니라 글로벌 VC와의 만남을 계획하고 있어, 판교 투자교류회에 선정된 기업들의 해외 투자유치도 기대하고 있다.

경과원 강성천 원장은 “판교테크노밸리에서는 스타트업의 성장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투자자와의 네트워킹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In-Best 판교’ 투자교류회는 글로벌 투자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