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서울테크노파크, 디딤돌 첫걸음 창업전문기관 R&D 과제 모집

서울테크노파크가 2024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디딤돌 첫걸음 운영을 통해 기술창업기업의 R&D를 지원할 예정이다.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디딤돌 첫걸음 창업전문기관 R&D과제는 창업 7년 이하이면서 매출액 20억 미만인 중소기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 R&D를 처음 수행하는 기업이면 신청할 수 있다.

본 사업을 통해 최대 1년 이내, 최대 1.2억원 이내 연구개발비를 지원하며, 운영기관인 서울테크노파크에서는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특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화 프로그램은 기업성장 역량강화, 기술고도화 지원, 창업사업화 촉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 사업은 운영기관의 역량평가를 통해 추천기업 선정 후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의 선정평가를 거쳐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최종 기업을 선정한다. 서울테크노파크는 총 123개 과제 내외 규모로 추천할 예정이다.

서울테크노파크 담당자는 “디딤돌 첫걸음 과제를 통해 초기 창업기업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기술개발 지원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본 사업을 운영하는 서울테크노파크는 서울지역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지원하기 위해 사업재편 지원사업, 수요기술조사사업, 스마트공장보급·확산사업 등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