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트립비토즈, 셀럽 공동구매 어드민 페이지 ‘T-celeb’ 출시… 판매 분석 대시보드 제공

트립비토즈가 셀럽 공동구매를 본격적으로 지원하는 어드민 페이지 ‘T-celeb’을 출시했다. 이 페이지는 셀럽들에게 실시간 판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시간대별 판매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판매 전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트립비토즈는 ‘T-celeb’을 통해 셀럽들이 여행상품 판매 추이를 즉각적으로 파악하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여행공동구매 생태계를 확장하고자 한다. 이번 플랫폼 출시를 통해 소비자와 셀럽 모두에게 이익을 제공하는 상생의 기회를 마련하고, 다양한 셀럽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과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최근 한 셀럽과 함께 진행된 3일간의 공동구매 이벤트에서는 단일 호텔 매출이 4억 원을 넘는 성과를 거두며, 셀럽 공동구매의 파급력을 입증했다. 트립비토즈는 T-celeb의 활용을 통해 인플루언서와 셀럽들이 효과적인 판매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셀럽 공동구매에 있어 더욱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립비토즈 측은 “T-celeb의 실시간 판매 대시보드가 셀럽들에게 판매 내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구가 될 것”이라며 “셀럽들과의 성공적인 공동구매 사례를 확대해 고객들에게도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트립비토즈만의 상생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트립비토즈, “300만불 수출의탑” 수상으로 글로벌 도약 가속화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카카오스타일, 와디즈, 모라이, 트립비토즈, 버드뷰, 맘편한세상, 유니퍼스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마키나락스, 마이페어, 채널코퍼레이션, 트립비토즈

스타트업

트립비토즈, 2023 연말결산… 여행의 계절 ‘여름’, 예약 많은 날은 ‘수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