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맞춤형 AI 플랫폼 ‘DO 솔루션 2.0’의 서비스 기업인 로이드케이가 지난 6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열린 ‘2024년 제 25회 경기벤처기업인의 날’(G-VENTURE AWARDS)에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을 받았다.
경기 우수벤처기업 표창은 경기도 내에서 기술 혁신이 뛰어나고 사회 공헌도가 높은 벤처기업에게 수여되는 표창으로 기술 개발 및 투자, 기술·품질, 경영평가(성장성, 안정성, 수익성, 고용 창출), ESG경영 및 국가 경제 기여도 등을 평가해 선정된다.
로이드케이는 기업 맞춤형 AI 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의 생산성 향상과 효율적인 경영 의사결정 지원을 실현한 점에서 기술 혁신성과 사업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수상했다고 밝혔다.
로이드케이는 앞서서도 올해 11월 ‘2024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고,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가 주최한 ‘2024 중소기업 경영혁신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로이드케이 김대훈 대표는 “이번 경기 우수벤처기업 표창 수상은 로이드케이의 기술 혁신성과 사회적 책임 실천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로이드케이는 앞으로도 기업 맞춤형 AI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