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이드케이가 ‘2024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2024 중소기업 경영혁신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역 경제를 이끄는 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제도로, 경기도는 올해 212개 기업을 선정해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가 주최한 ‘2024 중소기업 경영혁신 공모전’에서 로이드케이는 경영혁신을 통해 기업과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국가 경제의 혁신 성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로이드케이 김대훈 대표는 “이번 수상은 전 임직원이 함께 이룬 결실이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성장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이드케이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에 참가해 성과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로이드케이는 최근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훈격으로 선정되었으며, 오는 12월 6일에 열리는 ‘2024년 제 25회 경기벤처기업인의 날’ 경기 우수벤처기업 표창 시상식(G-VENTURE AWARDS)에서 수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로이드케이는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