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케이아이엔엑스, 이커머스용 숏폼 솔루션 출시

케이아이엔엑스(KINX)가 이커머스 업계를 겨냥한 새로운 숏폼 비디오 솔루션 ‘미디버스 커머스’를 론칭했다.

미디버스 커머스는 코딩 지식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개발자의 도움 없이도 상품 상세 페이지에 생동감 있는 영상을 쉽게 추가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두 가지 유형의 플레이어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쇼핑 플레이어’는 숏폼 시청 중 바로 상품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하며, ‘뷰 플레이어’는 상품 페이지에 직접 숏폼을 삽입하여 제품의 특징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또한, ‘컬렉션’이라는 플레이리스트 기능을 통해 연관 콘텐츠를 자동으로 큐레이션하고 연속 재생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효율적인 콘텐츠 관리가 가능하다.

KINX는 10년 이상의 CDN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 서비스를 개발했다. 회사 측은 자체 CDN 및 엔진 활용으로 업계 평균 대비 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성규 KINX 본부장은 “1분기 내 주요 쇼핑몰 호스팅 업체들의 마켓플레이스 입점 및 API 연동을 완료하여 더욱 접근성 높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케이아이엔엑스, IXcloud 쿠버네티스 서비스 론칭

이벤트

케이아이엔엑스, 지역사회 청소년에 매월 장학금 지원

스타트업

네오플라이, 케이아이엔엑스와 스타트업 지원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