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AI 수학교육, CMS영재교육센터 도입

국내 에듀테크 스타트업 제제듀가 CMS영재교육센터에 수학교육 AI 솔루션을 공급했다. 이번 협력은 교실 수업과 온라인 학습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개인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제제듀의 ‘AI 교과 아이러닝 3.0’ 솔루션은 크레버스의 온라인 학습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적용됐다. 이 시스템은 사고력 수학 커리큘럼과 연계된 문항을 자동 생성하고, 학생 개개인의 학습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온라인 학습을 지원한다.

크레버스 관계자는 “지난 가을부터 CMS영재교육센터의 사고력관에 이 시스템을 전면 도입했다”며 “학생들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으로 제제듀는 국내 에듀테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크레버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융합사고력 교육 기업으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하는 언어·수리 온라인 학습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이주진 제제듀 대표는 “글로벌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제제듀의 수학 특화 AI 기술이 크레버스와 협업하여 새로운 확장성을 입증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교육 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더욱 이끌 수 있도록 올해에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사업화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제제듀는 네이버 D2SF의 초기 투자를 받은 스타트업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회사는 국내 에듀테크 스타트업 중 최초로 미국 에듀테크 컨퍼런스 ‘ASU+GSV Summit’의 ‘GSV Cup Elite 200’에 선정된 바 있다.

최근 제제듀는 다국어 및 해외 교육과정 지원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과 영국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해외 교육 기관들과의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미국 수학 교사 컨퍼런스와 영국의 세계 최대 에듀테크 박람회 Bett 등에 참가하며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에 힘쓰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엔닷라이트, 엔비디아 GTC 2025에서 3D 합성 데이터 생성 솔루션 공개

트렌드

[법무법인 비트] AI 기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의 시대! 국내외 시장 동향, 혁신 사례, 전망 살펴보기

스타트업

다국어 AI ‘챗수트라’, 한 달 만에 100만 이용자 확보

스타트업

셀렉트스타, ‘SXSW2025’서 캐릭터 AI 기술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