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Q. 누리에에이아이 기업은?
A. 누리에 에이아이는 기업의 AI 트랜스포메이션을 돕는 SaaS 플랫폼인 넵(NEPP)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누리에 에이아이는 기업 인프라 내에 설정형 LLM을 구축해 보안을 강화하고 기업의 모든 자료를 학습시켜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업은 현재 씨엔티테크의 KDB 넥스트원 지원 사업을 수행 중에 있다.
Q. 누리에에이아이의 핵심포인트?
A. 누리에 에이아이의 기업형 AI 솔루션 넵은 보안 등급별 설정, 비용 관리, 이용량 추적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레그 모델을 통해 지속적으로 학습해 AI가 똑똑해지는 특징이 있다. 기업들은 이 플랫폼을 사용해 AI를 쉽게 도입하고 활용해 생산성을 높이면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Q.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A. 누리에 에이아이 서비스의 핵심은 궁극적으로 기업들이 AI를 통해 업무를 자동화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 기업은 두 명의 공동대표가 함께 창업했으며 팀원들은 대기업과 스타트업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수준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한편 씨엔티테크는 소상공인, 스타트업을 위한 강한소상공인 지원사업 글로벌 유형 부분을 주관하게 되어 현재 모집중이다. 스타트업 창업자들이 참여해 사업비 지원, 해외 진출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