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여성벤처협회·코엑스 “여성기업 해외진출 함께 돕는다”

29일 오후 코엑스에서 조상현 코엑스 사장(좌측)과 성미숙 한국여성벤처협회 회장(우측)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해외 시장개척·전시회 참가 기회 확대 등 협력

한국여성벤처협회와 코엑스가 29일 오후 코엑스에서 여성벤처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지속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여성벤처기업의 해외 시장개척 및 판로확대 지원, 코엑스 주최 전시회 참가 기회 확대, 유망 스타트업 발굴 및 창업 생태계 강화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협회는 보유한 여성벤처기업 네트워크와 코엑스의 글로벌 전시·마케팅 인프라를 결합해 회원사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국내외 전시회 참가 지원, 해외 판로 개척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성미숙 회장은 “최근 여성벤처기업의 글로벌 진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협약을 계기로 글로벌 성공모델을 발굴하고 실질적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여성벤처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유관기관들과 협력체계를 구축해가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한국여성벤처협회, ‘2025 여성벤처 성장 챌린지’ 창업공모전 개최

이벤트

‘2025 무인이동체산업엑스포’ 참관객 1만 3000명 기록하며 성료

이벤트

한국형 AI 자율주행 대토론의 장! ‘2025 자율주행모빌리티산업전’ 컨퍼런스 개최

이벤트 스타트업

한국여성벤처협회, 워크숍 개최… 여성벤처기업 CEO 200여 명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