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찹스틱스, 취향 기반 아트 커뮤니티 ‘찹스페이스’ 베타 출시

아트커머스 플랫폼 찹스틱스가 이용자 취향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찹스페이스(Chop’ Space)’의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

찹스페이스는 이용자가 자신의 취향을 자유롭게 기록·공유하고, 다른 이용자의 취향을 발견하며 새로운 아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서비스다. 단순한 상품 구매를 넘어 취향 기반의 소통과 발견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아트 커뮤니티를 제안한다.

이용자는 피드 형태로 나만의 아트 라이프스타일을 꾸리고 공유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아트 상품을 발견하고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취향이 모여 새로운 아트 트렌드를 형성하는 장으로 기능하게 된다.

찹스틱스 관계자는 “찹스페이스는 개인의 취향을 연결하고 확장하는 새로운 커뮤니티 경험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와 함께 건강한 예술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기자 / 제 눈에 스타트업 관계자들은 연예인입니다. 그들의 오늘을 기록합니다. 가끔 해외 취재도 가고 서비스 리뷰도 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클라이머스, 일본 오사카 피칭 페스티벌 파이널리스트 참가

스타트업

클라이머스, 스몰 브랜드 해외 진출 돕는 ‘케찹’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