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런드리고, 가을 맞이 니트 무료 세탁·헌옷 수거 캠페인 진행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를 운영하는 의식주컴퍼니가 가을철 옷장 정리를 돕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알뜰한 옷장 정리’ 캠페인은 니트 세탁 서비스와 헌옷 수거 서비스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용 고객에게는 니트 1벌 무료 세탁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달부터 런드리고는 니트 세탁 완료 후 의류를 개어서 전용 포장재에 담아 배송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기존 옷걸이 배송 방식에서 발생할 수 있는 늘어짐이나 변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다.

니트 세탁 신청 고객에게는 세타필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하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침구 세탁 5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헌옷 수거 서비스의 혜택도 확대됐다. 런드리고 앱에서 세탁 수거 신청 시 ‘헌옷 보내기’ 옵션을 선택하면 세탁물과 함께 헌옷을 배출할 수 있다. 기존 1kg당 300포인트 기본 적립에 더해 무게별 추가 포인트를 제공한다.

추가 포인트는 1kg 이상 1000포인트, 5kg 이상 3000포인트, 10kg 이상 5000포인트로 책정됐다.

런드리고 김예슬 그로스마케팅 매니저는 “가을철 옷장 정리를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시즌별 고객 요구에 맞춘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런드리고는 구독 등급별 세탁권으로 개별클리닝, 생활빨래, 이불, 신발 세탁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통합형 구독 요금제 ‘런드리고X’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요금제 이용 시 겨울 의류 3벌에 한해 최대 6개월간 무료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