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mo, 2014년 서비스 사용량 및 매출 지속적 성장세
가트너가 선정한 2014년 우수 통신 서비스 벤더이자 클라우드 통신 API 회사인 Nexmo 에서 자사관련 새로운 수치들을 발표했다.
Nexmo에 따르면 클라우드 기반 통신 및 모바일 메시징 앱의 사용량이 급증하면서 Nexmo의 영업 실적도 2014년 크게 증가했다. Nexmo는 현재 연간 25억 건의 API 호출을 처리하고 있는데, 결과적으로 지난 12개월간 API 트래픽이 443% 증가했으며, 매출도 세 자리수로 급증했다는 것이다.
Nexmo는 관련 업계가 모바일 및 클라우드 통신중심의 미래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기존의 통신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Nexmo API는 혁신적인 모바일 텍스트 메시징과 음성 경험을 통해 앱 개발업체와 기업들을 전세계 고객들과 연결시켜 준다.
탁월한 전송 품질, 글로벌 사업확장, 각 지역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Nexmo는 Airbnb, Alibaba, Line, Viber 및 WeChat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업들의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국제적 커뮤니케이션 니즈에 부합되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Nexmo CEO인 Tony Jamous는 “처음부터 우리 목표는 ‘언제나 온라인’인 오늘날의 모바일 환경에서 기업이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과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우리의 성장과 성공은 고객 서비스 및 고품질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전념했던 노력의 결과”라고 소회를 밝혔다.
작동 시간과 품질에 우선적으로 집중하는 Nexmo의 실시간 분석은 매월 5억 개 이상의 통신 데이터 요소를 지능적으로 검토하여 Nexmo의 적응형 라우팅 기술을 위한 경로를 최적화한다. 또한, Nexmo는 100%에 가까운 가동 시간 비율을 지원하기 때문에 기업과 앱 개발 고객들을 위해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통신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
국제적인 전략적 제휴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Nexmo는 최근 인도네시아의 Telkomsel, 영국의 Telefonica O2, 말레이시아의 YTL Communications, 중동의 du와 중요한 이동통신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