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기간 공부 돕는 ‘스터디 헬퍼 버즈런처 홈팩’ 출시
주식회사 탐생(대표 설태영)은 다음카카오의 자회사 버즈피아와 함께 자사가 서비스 중인 공부앱 스터디 헬퍼를 탑재한 ‘스터디 헬퍼 버즈런처 홈팩’ 2종(민트, 핑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터디 헬퍼 버즈런처 홈팩’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첫 화면에서 자신의 공부량을 바로 확인하고 바로 공부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공부 자극 명언’, 자신의 시험기간과 모의고사 날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D-day’ 기능 등도 함께 제공된다.
홈팩 출시를 기념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비타500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6일(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버즈런처 공부 홈팩’을 다운로드 받아 테마를 적용한 뒤, 아이콘을 통해 이벤트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조사와 함께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된다.
탐생과 버즈피아 양사는 플랫폼과 서비스 노하우를 활용해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탐생 설태영 대표는 “이번 홈팩 출시를 통해 학생들이 스마트폰을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에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리라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