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시험기간 공부 돕는 ‘스터디 헬퍼 버즈런처 홈팩’ 출시

unnamed

주식회사 탐생(대표 설태영)은 다음카카오의 자회사 버즈피아와 함께 자사가 서비스 중인 공부앱 스터디 헬퍼를 탑재한 ‘스터디 헬퍼 버즈런처 홈팩’ 2종(민트, 핑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터디 헬퍼 버즈런처 홈팩’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첫 화면에서 자신의 공부량을 바로 확인하고 바로 공부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공부 자극 명언’, 자신의 시험기간과 모의고사 날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D-day’ 기능 등도 함께 제공된다.

홈팩 출시를 기념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비타500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6일(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버즈런처 공부 홈팩’을 다운로드 받아 테마를 적용한 뒤, 아이콘을 통해 이벤트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조사와 함께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된다.

탐생과 버즈피아 양사는 플랫폼과 서비스 노하우를 활용해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탐생 설태영 대표는 “이번 홈팩 출시를 통해 학생들이 스마트폰을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에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리라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자기주도학습앱 스터디 헬퍼, ios 버전 출시

스타트업 트렌드

토스, 리멤버, 직방, 배민프레시, 야놀자, 스터디 헬퍼, 프립 …한국 구글플레이를 빛낸 올해의 베스트 콘텐츠

투자

스터디 헬퍼 제작사 ‘탐생’, 하나금융투자 등으로부터 8억 규모 후속투자 유치

스타트업

‘응원받으며 공부한다’ 공부 생활 관리 앱, ‘스터디 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