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탬프 투어 어플 ‘스탬프팝’ 서비스 론칭
㈜넥스트이노베이션이 감성 여행 인증 어플 ‘스탬프 팝’ 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
7월 출시된 스탬프 팝은 올해 부여 내 백제역사유적지구와 유네스코 인증 역사지구의 기획 스탬프 출시를 시작으로 첫 발을 내디뎠다. 스탬프 팝은 여행지의 추천 코스 및 해당 스팟 방문 시 감각적인 일러스트 스탬프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여행자들을 위한 각종 팁과 나에게 맞는 추천 여행지 등 기존의 여행 어플에서 제공했던 것과 다른 다양한 정보들을 게시한다. 특히 앞으로 각 지방자치단체와의 활발한 교류 및 연계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탬프 팝은 현재 구글 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 가능하다. 현재는 한국어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올 하반기부터는 영어,중국어,일본어 및 스페인어, 독일어 등 다양한 외국어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2011년에 설립된 ㈜넥스트이노베이션은 다양한 기술의 서비스 개발뿐만 아니라 e-비즈니스 컨설팅, UX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IT 개발사다. ㈜넥스트이노베이션은, 그 동안 축적된 다양한 보유 기술을 바탕으로 이번 어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노지철 대표는 “스탬프 투어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및 관심도가 꾸준히 상승 중인 추세를 바탕으로, 지자체 및 기업 홍보 마케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국내 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발전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