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거리의 트렌디한 부티크 상점들과 아이템 정보를 한눈에 보여줄 모바일 O2O 플랫폼 ‘어번스트릿(Urbanstreet)’이 9월 16일 정식 출시된다.
어번스트릿은 매장의 단순 정보에 집중된 여러 로컬서비스들과 달리 경리단길은 물론 가로수길,청담동,홍대거리, 삼청동 등 서울의 주요 핫플레이스의 카페,다이닝,패션,뷰티 매장에서 실제 판매중인 상품의 세분화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도시 곳곳에 숨어있는 보석 같은 상품을 모바일을 통해 감성적으로 전달하는 어번스트릿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으며, 출시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한편, 개발사 와이어드랩은 송동현 대표를 비롯한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개발자들이 2013년에 설립한 스타트업 기업으로 지난해 김상범 전 넥슨 CTO, 조원규 전 구글 부사장, 조민식 카카오 사외이사, 앤드비언드 등 IT업계 유력인사 및 기업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으며, 올해 6월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로부터 12억 원 규모 투자 유치를 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