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O2O 이사 서비스 ‘이사모아’, 5개월만에 거래액 100억

unnamed

IT스타트업 벤디츠는 자사 O2O 애플리케이션(이하 ’) ‘이사모아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지 5개월 만에 거래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사모아는 이삿짐센터를 비교해 손쉽고 저렴하게 이사를 할 수 있는 앱과 모바일웹/O2O 서비스이다. 현재 거주지역과 이사 갈 지역, 평수 등을 입력하고 견적 받을 이사업체 수를 선택하면 해당 숫자만큼 이사 업체가 고객에게 유선을 통해 이사 견적비용을 알려준다. 고객은 이사 비용을 비교해 업체를 고를 수 있다.

지난 2014년 베타로 시범 서비스한 이사모아는 1년 동안 600개 이상의 이삿짐업체와 제휴했으며, 국내 이사 앱 분야 1(구글 앱스토어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이사모아에는 1일 평균 100건 정도 이사 견적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 거래액은 7000만 원 정도다.

이사모아는 부가적인 서비스로 이삿짐체크리스트, 용달서비스, 입주청소, 폐가구/폐가전 무료수거, 해충박멸, 도배/장판, 렌탈 견적비교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이 이사를 하면서 겪는 불편함을 해소해주고 있다.

이번 거래액 100억 달성과 함께 벤디츠는 이사모아 2.0 버전을 업데이트 했다. 기존 기능에서 위치기반 서비스를 적용했으며, 용달서비스와 이사할 때 필요한 청소견적 기능들을 추가했다.

염상준 벤디츠 대표는 주로 서울 강남/강북, 경기 지역에서 이사를 하는 분들이 이사모아를 많이 이용한다앞으로 제휴 이사 업체 수를 확대해 수도권과 대도시 위주를 넘어 전국 모든 지역의 고객들이 이사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벤디츠는 이사견적비교 앱 이사모아’, 결혼서비스 앱 웨딩바이미’, 인테리어 견적앱 인테리어쇼(인쇼)’ 등 모바일리빙플랫폼 서비스를 하고 있는 IT스타트업으로, 모바일을 통해 결혼, 이사 등 일상생활 분야에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Business 스타트업

[10월 25일 스타트업 비즈니스 동향]비마이펫,슈가힐,벤디츠, 케어랩스, 인테이크, 보맵 등

Business 스타트업

[9월 18일 스타트업 비즈니스 동향]네오펙트,윙크,벤디츠,선보엔젤파트너스 등

스타트업

피터팬, 센디와 손잡고 ‘피터팬의 좋은 용달’ 서비스 런칭

스타트업

물류스타트업 벤디츠, 화물운송 매칭플랫폼 센디 웹 서비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