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부동산다이어트, 실거주자 리뷰 및 서울/경기도 학군 정보 오픈

cats

O2O부동산 중개업체인 ‘부동산다이어트’가 12일부터 학군 정보 및 아파트 실거주자 리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학군 정보는 서울/경기도 내에 위치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의 동/구/시 별로 학교 순위를 한눈에 보여주는 정보를 제공하기에 교육에 관심 많고 웹과 모바일 사용성이 높은 젊은 학부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아파트 실거주자 리뷰 서비스는 그 아파트를 실제로 거주했거나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의 리뷰를 1만건 이상 수집하여 제공하고 있다. 어느 아파트로 이사를 갈 지 고민하지만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없어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자기한테 알맞은 아파트를 고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다.

부동산다이어트 임성빈 대표는 이번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과 관련하여 “부동산다이어트는 고객들에게 질 좋은 정보와 안전한 거래를 제공한다는 회사의 원칙에 따라 앞으로도 고객들의 좀 더 나은 주거환경을 위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부동산다이어트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정보를 늘려가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에는 능동적으로 아파트를 추천해주고 이를 바탕으로 아파트 중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시스템을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다방, VR 매물 보기 서비스 ‘360도 매물보기’ 3년 데이터 공개

트렌드

[와이즈앱 비교하기 #17] 9월 부동산 앱, 직방 우세

스타트업

전월세 직거래 서비스 ‘집토스’ 서비스 런칭

스타트업

조건에 맞는 아파트 쉽게 찾자 … 부동산다이어트, 안드로이드 앱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