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리:화이트 ‘시즌세탁 택배접수 서비스’ 오픈

unnamed

스마트폰을 통해 전문 세탁장인의 서비스를 손쉽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리화이트에서 ‘시즌세탁 택배접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전국 어디서나 발수가공 전문 세탁장인의 서비스를 손쉽게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리화이트 앱에서 ‘시즌세탁’을 신청한 후, 택배를 발송하고 송장 번호를 앱에 입력하면 된다. 이후 앱에서 세탁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고기능성 원단으로 만든 스키·보드복은 잘못 세탁하면 기능손상이 올 수 있어 보드와 스키를 타는 많은 사람이 관리 방법을 고민해왔다. 리화이트는 열 손상 걱정 없는 프리미엄 세제를 사용한 특수 세탁방식으로 보딩 후에도 소재의 기능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화이트 김현우 대표는 “서비스 지역에 관계 없이 택배 접수를 통해 누구나 발수가공 전문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철저한 검증을 거친 후 제공하는 서비스인 만큼, 잘 이용하여 쾌적한 보딩을 즐기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화이트는 동탄, 강북구, 노원구, 강서구 일부지역에 서비스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세탁소 플랫폼 ‘리화이트’, 반려가족 전문 세탁 서비스 ‘헤이울리’ 론칭

스타트업

마타주 – 리화이트, ‘의류 보관-세탁 연계 서비스’ 출시

스타트업

세탁소 위성접수 브랜드, 리화이트 플레이스 런칭

스타트업

채팅으로 수거배달 … 리화이트, AI 챗봇 세탁주문 서비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