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세탁소 위성접수 브랜드, 리화이트 플레이스 런칭

상생형 세탁소 네트워크 ‘리:화이트 (대표 김현우, REWHITE Inc.)’가 ‘리화이트 플레이스’ 브랜드를 정식으로 런칭했다고 밝혔다. 리화이트 플레이스는 주거시설, 카페, 편의점 등 위성접수처에서 세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에 유관 시설과 제휴하여 빠르게 확장할 예정이다.

리화이트 플레이스의 주요 이용층은 기존 세탁소 영업시간에 맞춰 세탁물을 맡기기 어려운 고객이나, 집으로 수거배송을 받기 부담스러운 고객이다. 금번 브랜드 정식런칭과 동시에 용산에서 리화이트 플레이스가 오픈되며, 곧 카페 프랜차이즈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한다.

리화이트는 이미 GS25와 협력해 편의점 세탁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해당 서비스는 현재 파주, 김포에서 이용 가능하며, 곧 서울 강남까지 확장될 예정이다.

리화이트 김현우 대표는 “세탁서비스는 맡기고 찾는 ‘재방문’이라는 특성이 있어 리화이트 플레이스 제휴를 무척 반기고 있다”며 “세탁소가 기존 영업시간과 장소의 한계를 극복하고 카페, 마트, 주유소 등 고객이 익숙한 장소에서 고품질 세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세탁소 플랫폼 ‘리화이트’, 반려가족 전문 세탁 서비스 ‘헤이울리’ 론칭

스타트업

마타주 – 리화이트, ‘의류 보관-세탁 연계 서비스’ 출시

스타트업

채팅으로 수거배달 … 리화이트, AI 챗봇 세탁주문 서비스 오픈

스타트업

[콜라비 영상 인터뷰] 리화이트 김현우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