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스타트나우, 숙박예약관리시스템 ‘올인(ALL INN)’ 론칭

us

㈜스타트나우(대표 황혜숙)가 숙박예약관리시스템 올인(ALL INN)을 28일 정식 출시한다.

숙박예약관리시스템 올인(All INN)은 숙박업소가 여러 개의 온라인 예약 사이트를 하나의 통합 관리 플랫폼을 통해 객실, 요금, 예약을 한번에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국내 숙박업계는 온라인 판매 비중을 높이는 추세이며, 서로 다른 온라인 예약 사이트를 관리하기 위해 별도의 인력 및 시간을 투입할 수밖에 없는 실정이다. 올인(ALL INN)은 다양한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하나의 화면에서 관리하는 시스템을 제공, 숙박업소의 효율적인 인력 및 시간 운영에 기여한다.

특히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이용하는 숙박 관리자에게 큰 부담이었던 객실 중복예약을 방지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만 요소를 전면 차단한다.

타 서비스와 대비되는 올인(ALL INN)만의 장점은 업계 최초로 모바일 제어 시스템 제공이다. 이를 통해 관리자가 객실 관리를 위해 자리를 비울 수 없었던 기존의 근무 환경을 개선하여 때와 장소에 관계없이 관리자가 예약 및 객실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올인(ALL INN)은 지난 해 12월, 서비스 출시에 앞서 이용률이 높은 6대 온라인 예약 사이트(아고다, 부킹닷컴, 익스페디아, 베네레닷컴, 호텔스닷컴, 에어비앤비 등)의 연동을 완료하여 숙박업소와 예약사이트의 제휴를 통해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보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스타트나우의 황혜숙 대표는 창업 직전 글로벌 온라인 예약 사이트에서 근무하였으며, 이때 온라인 예약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숙박 관리자들의 고민에 깊이 공감하여 창업을 결심하였다.

황혜숙 대표는 “올인(ALL INN)은 다년간 숙박업 대표님들과 함께 고민을 나눈 결과 탄생한 소통형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올인(ALL INN)은 숙박 관리자 입장에서 가장 쉽고 빠른 예약 관리 환경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출시 전 2개월 동안 진행한 배타테스트를 통해 중복 예약 방지를 포함한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업계의 고민으로 탄생한 올인(ALL INN)인만큼 이 서비스가 국내 숙박업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밝혔다.

올인(AII INN)은 인터넷 기반으로 운영되는 장점을 통해 업계 최저가의 이용료를 보장하는 동시에 서비스 설치, 설정, 교육을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자리(ZARI), 실시간 숙박 예약 관리 모바일 앱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