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 인터넷 강좌의 ‘러닝코트’ 정식 서비스 론칭
12일 뜬구름 주식회사(대표: 김대원)는 지난해 11월 19일에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인터넷 수리 논 술 강좌 서비스 ‘러닝코트’를 정식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러닝코트는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학교별 고사를 돕는 서비스다.
러닝코트는 데스크탑, 태블릿, 스마트폰 등 모든 브라우저에서 별도의 프 로그램 인스톨 없이 최적화되어 있다.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 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수식을 포함 한 모든 첨삭내용은 문자 데이터로 저장되어 데이터로써의 가치가 높으며, 첨삭 강사가 브라우저 상에서 답안 지에 첨삭하는 과정을 카메라등 별도의 장비없이 녹화하여, 결과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누적되는 성적은 DB화되어 성적추이와 부족한 부분을 그래프로 한 눈에 확인할수 있다.
또한 러닝코트는 광고등 홍보성 이미지를 일체 싣지 않는 쾌적한 UI로 유저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찾아보기 쉽게 만들었으며, 최대한의 정보를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 게 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러닝코트의 목표는, 최대한 많은 학생들이 경제적인 부담을 느끼지 않고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서 수리논술 위주의 콘텐츠에서 벗어나 입시전반, 더 나아가 교육 전부분에 걸쳐 양질의 콘텐츠를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