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아파트 실거래 및 시세정보 서비스 ㈜호갱노노(대표 심상민)는 28일부터 실시간으로 아파트매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호갱노노의 아파트 매물정보는 집주인이나 세입자, 부동산 공인중개사모두가 직접, 무료로 손쉽게 등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매물 정보 알림 받기를 설정한 다양한 아파트들의 실시간 매물 정보를 페이스북타임라인과 같이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는 사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관리비, 주차, 난방방식과 각종 아파트 기본 정보들도 추가됐다.
또한 부동산 공인중개사로전화연결이 증가함에 따라 주요 서비스 지역에서는 전화 연결 후 부동산 공인중개사 서비스에 대한 리뷰를 남기는 기능도 추가됐다.
호갱노노 심상민 대표는 “그동안 포털 등 부동산 서비스에서 확인할수 있는 매물 정보는 적지 않은 돈을 내야 올릴 수 있고, 이 때문에 꼭 고객을 유인해내야만 하는 광고였다”며 “더 이상 집을 구할 때 호갱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진짜 매물정보들을 확인할수 있는 실시간 매물정보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현재 해당 서비스는 분당과 수지에서만 이용할 수 있지만 점차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