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탱그램팩토리,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세계 디자인어워드 그랜드슬램

unnamed (2)

 

탱그램팩토리의 스마트로프가 세계 디자인어워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20일, 탱그램팩토리는 LED 줄넘기스마트로프로 IDEA 디자인 어워드 2016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DEA는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IDSA)가주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상으로, 독일의 레드닷 어워드, iF어워드, 일본 굿디자인어워드와 함께 세계 4대디자인어워드로 손꼽힌다. 탱그램팩토리는 레드닷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굿 디자인 어워드 등에서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국내에서도 2015 코리아 디자인어워드와2015 핀업 디자인어워드에서도 각각 대상과 은상을 수상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정덕희 탱그램팩토리 대표는 “스마트로프의 이번 IDEA 디자인어워드 수상을 통해 우리나라 스타트업의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더욱 기쁘다”며, “앞으로도뛰어난 디자인과 아이디어로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로프는 줄에 삽입된 LED로 눈앞에서 점프 횟수를 확인하고, 전용 앱과 연결해 단계별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운동하거나 친구들과 경쟁하는 등 다양한 운동 모드로 운동을 할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줄넘기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국내 스타트업 탱그램팩토리, 레드닷 어워드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