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파브리카리얼티, 중소형 호텔/모텔부동산 플랫폼 ‘모텔뱅크’ 론칭

20161011191135_3039625432

파브리카리얼티는 중소형 호텔,모텔 부동산 중개 플랫폼 모텔뱅크를 공식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모텔뱅크는 중소형 모텔의 부동산을 중개를 돕는 서비스로 전국에 있는 3만여개의 숙박시설에 대한 거래 이력, 주변 시세, 상권정보, 유동인구 등의 데이터베이스 확보하고 이를 고객들이 쉽게 파악을 할 수 있게 하고 중개 시 필요한 세무회계, 법무 서비스를 파트너사들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모텔뱅크는 7월 베타서비스를 시작해 실제 임대, 매매 물건을 4,000건 이상 확보하고 매물을 찾는 고객도 200여명 이상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모텔뱅크는 중소형 호텔.모텔이 고객의 전 재산과 같은 수익형 부동산 거래인 만큼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를 위해 부동산 중개, 개발 사업 등 20년 이상 경력을 갖춘 차한영 대표와 모텔 전문 서비스인 야놀자 출신의 임직원들과 함께 창업했다.

차한영 모텔뱅크 대표는 “중소형 호텔/모텔 부동산의 다양한 기초 정보를 온라인상에 공개하여 매수자, 매도자 거래를 빠르게 성사하도록 노력하고 모텔 뱅크의 전문가들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내년까지 보유한 거래 매물의 2~3배 이상을 확보해 전체 모텔(중소형 호텔 포함) 중개 시장의 30% 이상 점유하도록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인터뷰

[라디오 스타-트업 ②] “어떤 회사로 만들어가고 싶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