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이름이 ‘주식회사 총무팀’ (대표 김우성, 조병운)인 회사가 등장했다.
주식회사 총무팀은 개인사업자, 중소, 중견기업 등의 구매팀과 경영지원팀, 총무팀이 해왔던 모든 총무 업무(구매, 지원 등)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개시한다고 밝혔다.
단순하게 퀵서비스, 꽃배달, 회사물품 구매뿐만 아니라, 워크숍, 모임 및 파티 장소예약, 각종 업무 서식 제공, 캡스, Total 전자제품, 기프트콘, 건강검진, 사무기기 및 모든 렌탈서비스, 렌터카 등 기존 구매(일명 MRO서비스)서비스 외에 회사가 필요로 하는 총체적인 업무를 PC 및 모바일을 통해 지원하는 것을 기업의 모토로 삼고 있다.
온라인 구매 시장이 IT산업의 발달로 인해 웹에서 모바일로 이동하는 추세에 따라 주식회사 총무팀도 PC에서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 개인사업자와 중소 기업은 별도의 총무팀을 운용하기 힘들뿐만 아니라 대기업의 많은 수요에서 오는 낮은 공급가 및 혜택을 누릴 수가 없고, 소규모 업체와의 계약으로 인한 고비용, 각기 다른 사용하지 않은 혜택 등 비용 절감을 하기 힘든 형태이다.
주식회사 총무팀은 개인 및 중소기업 등의 수요를 모아 낮은 공급가 및 다양한 서비스를 모든 사업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총무팀에서 해야 하는 업무들을 주식회사 총무팀 사이트 한 곳에서 편리하게 모두 이용 가능하다. 추후 각 기업별 DB를 통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각 서비스마다 다르게 제공되었던 혜택들을 ‘통합 마일리지’라는 시스템을 통하여 누락된 서비스 혜택 없이 한 곳으로 모아, 각 서비스마다 바로 재사용이 가능하게 하였으며, 회사에 적립된 마일리지를 직원들에게 복지차원으로 복지포인트몰과 같은 혜택을 제공,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통로도 마련하였다.
기존의 MRO 회사들이 하던 단순 물품 구매, 유지 보수, 운영 업무에서 벗어나 적극적으로 기업체들이 필요로 하는 유형 및 무형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주식회사 총무팀의 설립 배경으로 회사측은 설명하고 있다.
주식회사 총무팀 김우성, 조병운 공동대표는 “현재는 약 20여 가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서비스 영역을 더욱 넓혀나가 여행, 연수, 인테리어, IT서비스, 건강검진 등 회사가 필요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며, 고객들의 불편한 점과 필요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호텔의 컨시어지 서비스처럼 기업의 컨시어지 역할을 지향하는 것이 주식회사 총무팀의 목표”라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