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서비스 피드백을 동영상으로 ⋯ 온라인 UX테스트 ‘리얼니즈’ 론칭

unnamed (2)

온라인 사용성테스트 서비스인 ‘리얼니즈(RealNeeds)’가 정식으로 론칭되었다.

리얼니즈는 서비스 개선에 필요한 사용자 피드백(의견)을 수집하여 동영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리얼니즈의 특징은 사용자가 직접 서비스를 이용해보면서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을 말해줌으로써 보다 직관적이고, 사실적으로 문제를 도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들의 솔직한 의견을 얻을 수 있고, 서비스를 개선하기위한 정성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박지호 리얼니즈 대표는 “고객에게 좋은 사용자 경험을 주기 위해서는 사용자 중심 서비스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 사용자가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지, 이용하면서 개선할 점이나 보완할 점은 없는지, 그리고 우리가 생각한 대로 잘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해 항상 확인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과정에서 리얼니즈가 사용자를 관찰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