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오드엠, 신상품 마케팅 플랫폼 ‘프리마켓(PREMARKET)’ 런칭

unnamed (3)㈜오드엠(대표 박무순)은 20일 신상품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마케팅 플랫폼인 ‘프리마켓(PREMARKET)’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리마켓은 최근 소비 트렌드가 상품 출시 전 사전예약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시작된 서비스로 뷰티, 패션, 컬처, 라이프, IT 등 카테고리 전반에 걸친 신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또 소비자는 사전 예약과 함께 혜택을, 브랜드는 상품 출시 전 소비자 반응조사와 홍보 및 판매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오드엠의 프리마켓 사업을 총괄하는 김태형 이사는 ‘브랜드의 마케팅 예산이 줄면서,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며, ‘인플루언서와 연결한 사전 마케팅은 출시 후 마케팅측면에서도 큰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마켓을 개발한 ㈜오드엠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을 운영 중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애드픽 쇼핑메이트, 연간 판매액 1,200억원 돌파

스타트업

애드픽 쇼핑메이트, 전년 대비 판매액 2배 증가한 777억 원 기록

Business 스타트업

인플루언서 플랫폼 ‘애드픽’, 회원 지급 수익 300억 원

Business 스타트업

오드엠, 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와 손잡고 유튜브 콘텐츠 사업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