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엠(대표 박무순)은 20일 신상품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마케팅 플랫폼인 ‘프리마켓(PREMARKET)’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리마켓은 최근 소비 트렌드가 상품 출시 전 사전예약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시작된 서비스로 뷰티, 패션, 컬처, 라이프, IT 등 카테고리 전반에 걸친 신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또 소비자는 사전 예약과 함께 혜택을, 브랜드는 상품 출시 전 소비자 반응조사와 홍보 및 판매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오드엠의 프리마켓 사업을 총괄하는 김태형 이사는 ‘브랜드의 마케팅 예산이 줄면서,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며, ‘인플루언서와 연결한 사전 마케팅은 출시 후 마케팅측면에서도 큰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마켓을 개발한 ㈜오드엠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을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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