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더코퍼레이션, 지식거래 Q&A 플랫폼 ‘더멘토링’ 베타 론칭

더코퍼레이션 주식회사(대표 서한울)는 지식거래 Q&A플랫폼인 ‘더멘토링’의 베타서비스를 15일 공식 출시 했다고 밝혔다.

각 분야의 전문가와 일반인을 연결하는 지식거래 Q&A플랫폼 서비스인 더멘토링은 검증된 전문가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지식과 경험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지식공유 서비스이다. 질문자는 분야 전문가에게 질문을 할 수 있으며 답변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답변 엿보기 기능’으로 본인이 궁금해하는 분야와 유사한 질문의 확인도 가능하다.

베타서비스에는 ‘진로개발’, ‘재테크’, ‘재무회계’ 총 3개 카테고리가 우선적으로 운영된다.

분야별 전문가로는 재무회계 분야에는 안수현 회계사, 종합자산관리는 최유진 종합자산관리사, 재테크 분야는 이성헌 전문가, 상가투자는 배용환 전문가, 경매는 김태훈 전문가, 소액투자는 양안성 전문가, 진로개발 분야에는 레이첼 백 작가와 곽상빈 회계사, 서미소랑 아나운서가 더멘토링과 함께한다.

서한울 더멘토링 대표는 “사회에 만연한 온오프라인 상담의 정보 비대칭성과 불합리성을 본 플랫폼을 통해 해결할 것”이라며, “진로개발, 재테크, 재무회계와 더불어 스타트업, 부모공부, 유학, 취업 등 사회 각 분야의 검증 된 전문가와 땅끝마을에 거주하는 아주머니가 쉽게 연결될 수 있는 지식거래 플랫폼으로 만들 것” 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서대표는 “플랫폼 활성화 후, 풍부한 지식콘텐츠 DB 및 전문가 pool을 기반으로, 온라인 라이브 강연 서비스, 관심기반 지식 큐레이팅 서비스, 오프라인 강연 시장 등 다양한 사업 영역에 진출 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