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넥엔터테인트먼트는 중국 2018 VR/AR 산업 생태 정상회에서 자사가 개발한 ‘모탈블리츠 워킹어트랙션’이 ‘최고 VR 테마파크 어트랙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2주간 산업계 전문가들 평가와 중국 대중 투표를 통해 ‘최고 VR 테마파크 어트랙션상’에 선정 된 VR FPS게임 ‘모탈블리츠 워킹어트랙션’은 정해진 공간 내에서 유저가 이동하면서 적들과 총격전을 펼치는 1인 체험형 VR 건슈팅 게임이다. 백팩 PC와 센서가 부착된 장갑, HMD, 헤드셋, 콘트롤러 등의 다양한 기구를 착용하고 즐기는 형태로, 지난해 3월 론칭해 인기를 얻고있다.
최정환 부사장은 “앞으로도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이끌 핵심 산업인 VR∙MR산업에 있어 한국과 중국 동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행보를 전개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18일 베이징 국가회의센터에서 개최된 중국 2018 VR/AR 산업 생태 정상회는 중국 VR매체인 913VR, 87870, 동호VR 타운, VRCORE 비롯한 중국내 VR산업을 활성화 하고 있는 9개 전문사에서 개최했다.
특히 행사는 올 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AR.VR 행사로 HTC차이나, NetEase, 게임샨다그룹 등의 중국 내 기업,투자사 등이 참석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