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패션 평가 앱 “쿠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패션 평가를 하고 랭킹을 확인하며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패션 SNS ‘쿠코(KUKO)‘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플록스(대표 이은성)는 지난 3월 iOS 버전으로 출시했던 ‘쿠코(KUKO)‘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7월 1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쿠코는 사용자들이 스타일을 공유하고 서로 평가해주며 조언을 주고 받는 패션 SNS(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이다. 스타일을 자랑하고 싶거나 평가 받고 싶은 사용자가 코디 사진을 올리면 다른 사용자들의 평가를 받을 수 있다. 평점은 남성 , 여성으로 나누어 볼 수 있으며 이 평점을 기반으로 다양한 주제의 랭킹이 매겨진다. 유저 간에 소통을 할 수 있는 탭 이외에도 에디터가 선정하는 패션 컨텐츠가 매일 업데이트 되어 데일리 패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쿠코를 개발한 이은성 대표는 지난 3월 출시된 iOS 버전에는 패션 고민을 올리면 투표를 받을 수 있는 ‘골라줘’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향후 안드로이드 버전도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포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은성 대표는 “사람들이 패션 컨텐츠를 재미있게 소비하며 취향에 딱 맞는 스타일링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는 패션 플랫폼을 만들고 싶었으며,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앱을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리디, 다이노즈, 허드슨에이아이, 하루하루움직임연구소, 썬슈어, 에피카, 플록스, 이해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위시리스트 관리 앱 ‘위시버킷’, 론칭 2개월 만에 앱스토어 ‘오늘의 앱’ 선정

스타트업

비디오 커머스 스타트업 ‘플록스’, 중기부 팁스 프로그램 선정

스타트업

플록스, 숏비디오 기반 쇼핑몰 ‘페퍼로니’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