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2020년 1월 2일, 2020년 2월 5일 기준 비교):
- – Top 3: 리니지2M, 리니지M, 라이즈 오브 킹덤즈
- – 진입: 명일방주, FIFA ONLINE 4M, 피망 포커
- – 이탈: 브롤스타즈, 에오스 레드, 검은사막 모바일
–주간매출순위: 리니지2M 1위, 리니지M 2위, 라이즈 오브 킹덤즈 3위, 기적의 검 4위, V4 5위, 명일방주 6위, 블레이드&소울 레불루션 7위, 리니지2 레볼루션 9위, FIFA ONLINE 4M 10위, 피망 포커 28위
–주간실사용순위: FIFA ONLIE 4M 257위, 명일방주 515위, 라이즈 오브 킹덤즈 622위, 리니지2M 723위, 피망 포커 817위, 리니지M 897위, V4 1260위, 리니지2 레볼루션 1382위 기적의 검 1398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2248위
-요약: TOP10사용자 129만명, 설치자 중 47.2% 사용
-사용 패턴 비교:
-주간 사용자: 리니지2M 12만명, 리니지M 9만명, 라이즈 오브 킹덤즈 14만명, V4 5만명
-1인당 주간 평균 사용시간: 리니지2M 13시간12분, 리니지M 13시간9분, 라이즈 오브 킹덤즈 7시간46분, V4 8시간6분
-앱 사용패턴 상세 분석:
마켓매출: 2020년 1월 2일, 2020년 2월 5일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비교
매출: 2020년 1월 27일-2월 2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가 구글 플레이에 지불한 금액 중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 유료 다운로드 및 무료 앱의 인앱 구매를 통해서 발생한 금액. 광고를 통한 수익은 포함되지 않음
실사용자: 2020년 1월 27일-2월 2일, 한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표본조사
리니지2M 분석보기, 리니지M 분석보기, 라이즈 오브 킹덤즈 분석보기, V4 분석보기, 리포트 보기, 매출 보기
분석: 와이즈앱 개발팀 전성원 책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