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영업 솔루션 스타트업 ‘아이오아이소프트’, 후속 투자 유치

클라우드 SaaS 기반 중소기업 전문 영업 솔루션인 세일즈메모(구 명칭: 아이오아이세일즈)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오아이소프트가 IT기술사-스타트업 동반성장 투자조합으로부터 최근 후속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아이오아이소프트는 2019년 말 더인벤션랩으로부터 첫 번째 시드 투자 유치를 한 바 있다.

아이오아이소프트 김형섭 대표는 “B2B 영업 솔루션인 세일즈메모가 속해 있는 소프트웨어 산업 분야에서 고도의 전문 지식과 실무 경험이 뛰어난 국가 공인 기술사분들로 구성된 투자 조합에서 솔루션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기에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강조했다.

IT기술사-스타트업 동반성장 투자조합 업무집행조합원인 더인벤션랩 김진영 대표는 “세일즈메모는 그 특성상 새로운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검토가 필요한데, 당사가 운용 중인 IT기술사-스타트업 동반성장 투자조합이 제격이라고 생각되어 후속투자로까지 이어졌다”고 말했다.

아이오아이소프트 김형섭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된 기술사분들로부터 앞으로 지원 받을 수 있는 부분을 적극적으로 찾고, 성장을 가속화 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 라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UX 리서치 자동화 기업 ‘디비디랩’, 그랜드벤처스 등에서 프리A 투자유치

투자

‘런즈’ 운영사 밍글랩, 본엔젤스 등에서 시드 투자 유치

투자

로아스, 10억원 후속 투자 유치…40억 원 규모로 프리A 라운드 마무리

투자 이벤트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 그 민간 투자의 씨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