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24, 직원 생일 관리 서비스 ‘생일24’ 론칭
사무실 간식 관리 서비스 스낵24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위펀(대표이사 김 헌)이 직장인들의 생일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인 ‘생일2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많은 기업들이 직원 복지 향상이 화두인 트렌드에 맞춰 생일 등 기념일을 챙겨주고 있다. 하지만 관리부터 선물 구매, 발송까지 신경 쓸 것이 많아 해당 담당자들은 번거로움을 토로하고 있는 상황이다. 스낵24는 이런 기업 인사 담당자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직원들의 생일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생일24는 직원의 생일이 다가오는 시점에 맞춰 직원이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할 수 있게 해 선물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생일24’는 선물 배송부터 정산까지 담당자의 업무를 One-Stop으로 해결해줘 기업 내의 불필요한 수고가 사라질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생일24는 신세계 상품권, 롯데 상품권, 파리바게트 상품권 등 모바일 상품권부터 꽃다발과 케이크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향후 선물 선택의 폭을 더 넓힐 예정이다.
생일24는 런칭과 동시에 원모먼트와의 제휴를 체결했다. 원모먼트는 꽃과 케이크을 전문으로 배송하는 스타트업으로, 제휴를 통해 출시된 세트 상품은 직접 배송 서비스로 진행된다. 직원 복지에 심혈을 기울이는 기업과 선물을 수령하는 직원 모두에게 높은 만족을 이끌어 낼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생일24와 원모먼트의 제휴로 출시된 세트 상품은 특별한 케이크를 찾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구성된 것들이다. 레터링 케이크와 미니 당근 케이크 등 인기가 많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사무실의 간식 정기 관리에 대한 불편을 해결해 나가고 있는 스낵24는 기업 복지 전문 서비스로 성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