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투자

스프링캠프 ‘캠프파이어 3기’ 4팀에 시드 투자

스프링캠프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캠프파이어(Campfire)’ 3기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캠프파이어는 팀 선발과 동시에 시드 투자를 진행하고,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사무공간을 지원한다.

이번 3기에는 수공(집수리 플랫폼), 테아트룸(온라인 공연 플랫폼), 김리을(정장 한복 브랜드), 고릴라밤(스포츠 뉴트리션 식품 유통 솔루션) 등 4팀이 선발되어 프로그램 기간 동안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스프링캠프는 올해 11월말 데모데이를 통해 각 팀들의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후속 투자 유치를 위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기업용 SEO 최적화 SaaS ‘인블로그’, 매쉬업벤처스 등에서 시드 투자유치

이벤트

스프링캠프, 압축성장 프로그램 ‘캠프파이어 시즌8’ 모집

투자

유아 전문 마켓플레이스 운영사 ‘오비터스’, 스프링캠프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투자

웹툰 AI 스타트업 ‘리얼드로우’, 스프링캠프로부터 추가 투자 유치…프리 A 라운드 클로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