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투자

스프링캠프 ‘캠프파이어 3기’ 4팀에 시드 투자

스프링캠프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캠프파이어(Campfire)’ 3기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캠프파이어는 팀 선발과 동시에 시드 투자를 진행하고,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사무공간을 지원한다.

이번 3기에는 수공(집수리 플랫폼), 테아트룸(온라인 공연 플랫폼), 김리을(정장 한복 브랜드), 고릴라밤(스포츠 뉴트리션 식품 유통 솔루션) 등 4팀이 선발되어 프로그램 기간 동안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스프링캠프는 올해 11월말 데모데이를 통해 각 팀들의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후속 투자 유치를 위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기업 ESG 관리 솔루션 제공사 ‘아이이에스지’, 시리즈 A 투자 유치

투자

기업용 SEO 최적화 SaaS ‘인블로그’, 매쉬업벤처스 등에서 시드 투자유치

이벤트

스프링캠프, 압축성장 프로그램 ‘캠프파이어 시즌8’ 모집

투자

유아 전문 마켓플레이스 운영사 ‘오비터스’, 스프링캠프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