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용보증기금, 4.0 창업경진대회 개최

신용보증기금은 우수 스타트업 발굴을 위해 ‘2020 신용보증기금 4.0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공모부문은 ‘한국판 뉴딜’ 관련 핵심기술 활용부문으로, ‘한국판 뉴딜’ 관련 대표 과제를 영위 중이거나, ‘한국판 뉴딜’ 과제 수행을 위한 핵심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우수 스타트업이 대상이다.

신보는 1․2차 서류심사와 11월 중 최종 발표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2팀 등 총 6팀을 수상자로 선정해 총 상금 2,10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수상자에게는 보증·투자·보험 등 금융지원과 컨설팅·네트워킹 등 비금융지원이 제공되며, 우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스타트업 네스트’ 서류심사 면제, 외부 투자 유치를 위한 ‘U-CONNECT Series’ 추천 등 지원이 이루어진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창업경진대회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이후 국가경제 성장을 선도할 한국판 뉴딜 분야의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Uncategorized

신용보증기금, ‘밸류업 프로그램’ 고용·매출 증가 효과 입증

Uncategorized

신용보증기금, 도로·항만 인프라 확충을 위한 민간투자사업에 5,700억원 보증 지원

이벤트 스타트업

KOTRA·신보, 아람코 벤처캐피털과 스타트업 매칭 데이 개최

투자

AI 웹사이트 빌더 ‘큐샵’ 운영사 스퀘어스, 22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