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교보생명×특구재단, 전략 투자 목적 스타트업 프로젝트 진행

상상이비즈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하 특구재단), 교보생명과 함께 전략적투자를 목적으로 양면플랫폼 ‧ 디지털헬스케어 · 핀테크 분야를 리드할 유망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K-라이프 스타트업 발굴·투자와 사업화 연계를 진행할 기업을 선발한다는 목적이다.

참가대상은 양면플랫폼, 디지털헬스케어, 핀테크 사업분야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로써, 연구개발특구 육성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우대한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투자심의를 통한 시드 투자, 시리즈 투자, M&A 등과 같은 투자기회와 교보생명과의 사업화 연계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특구재단은 경남 창원, 진주, 김해, 경북 포항, 충북 청주, 경기 안산 등 총 6개 강소연구개발특구의 기술력 있는 유망 스타트업을 집중 발굴하는 액셀러레이팅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교보생명은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이노스테이지를 출범시키는 등 협업 생태계를 구축해 플랫폼, 헬스케어, 인슈어테크 등 신사업 모델 발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 딥테크 스타트업 인사이트 포럼 개최

투자

리얼디자인테크, 뇌건강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투자 유치

이벤트

예비 유니콘 다수 배출한 ‘제14회 청년기업가대회’ 공모

투자

에이아이스페라, 120억원 후속 투자 유치.. AI 기능 확대로 글로벌 공략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