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클래스101 키즈, 교육방식 제안하는 월간 큐레이션 서비스 론칭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의 ‘클래스101 키즈’가 월간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키키’를 론칭한다.

월간키키는 매달 테마를 정해 만 4-6세 연령에 맞춰 누리과정 영역에 적합한 활동들로 기획, 그림책을 읽고 플레이 키트를 활용해 아이 스스로 다양한 창의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림책과 플레이 키트는 모두 영상과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아이들은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고, 보육자들은 매번 고민하고 선택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드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2021년 새해 첫 ‘월간키키’ 테마는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으로 깨끗한 손 씻기, 편식하지 않기, 마음 돌보기 등 세 가지 이야기를 담았다. ‘손을 씻어요’, ‘한 그릇’, ‘신기한 마술 가게’ 총 3권의 그림책 및 구연 영상과 비누 만들기, 슈가 클레이, 매직 스토어 만들기 등 3개의 플레이 키트 및 영상 클래스, 그리고 보육자를 위한 지도 가이드와 전문가의 육아 코칭권이 한 패키지로 구성된다.

클래스101 키즈팀 김경은 MD는 “지난해 ‘클래스101 키즈’ 론칭 이후 아이들에게 특별한 놀이활동을 선사하고자 하는 보육자들의 반응과 함께 정기적으로 큐레이팅 된 서비스에 대한 요청이 있어 ‘월간키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유아동에 특화된 교육 전문가, MD, 크리에이터 등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단순한 놀이 이상의 전문적인 교육 활동이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매달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클래스101, 크리에이터 멤버십 서비스 출시

스타트업

클래스101, 구독 홈 신규 기능 도입…개인 맞춤형 서비스 강화

스타트업

‘영업이익 39억원’ 클래스101, 첫 연간 흑자 달성

투자

클래스101, 스트롱벤처스로부터 35억원 추가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