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와이즈앱 비교하기 #243] 2021년 2월 카페 앱 동향

[사용자순위 TOP 6]

1위 – 스타벅스
2위 – 이디야
3위 – 공차
4위 – 빽다방
5위 – 컴포즈커피
6위 – 커피빈

[사용자]

스타벅스 –263만 명
이디야 – 79만 명
공차 – 28만 명
빽다방 – 28만 명

[전체 요약]

· 설치자 657만 명 중 사용자 351만 명 (53.4%)
· 분석대상 중 사용자가 가장 많은 앱은 ‘스타벅스’

[성별분포]

스타벅스 – 남자 30.8%, 여자 69.2%
이디야 – 남자 24.2%, 여자 75.8%
공차 – 남자 16.7%, 여자 83.3%
빽다방 – 남자 26.9%, 여자 73.1%

[연령분포]

· 앱별 사용자가 가장 많은 세대

스타벅스 – 40대
이디야 – 40대
공차 – 40대
빽다방 – 30대

· 스타벅스 앱상세 보기
· 이디야 앱상세 보기
· 공차 앱상세 보기
· 빽다방 앱상세 보기
· 컴포즈커피 앱상세 보기
· 커피빈 앱상세 보기
· 와이즈앱에서 리포트 보기

기간 : 2021년 2월 1일~2월 28일
대상 : 한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조사
분석 : 와이즈앱 디지털홍보팀 이은별 매니저

모든 앱의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는 와이즈앱(WiseApp) / 매일매일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개발자, 기획자, 투자자, 마케터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앱정보를 얻고 공유하도록 매주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잘파세대가 가장 많이 쓰는 앱 1위는 ‘에브리타임’…사용자 85.3%가 Z세대

트렌드

스포티파이 앱 MAU 359만 명, 음악 스트리밍 앱 3위 유지

글로벌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동향] 앤트그룹, 홍콩서 스테이블코인 시장 ‘쌍두마차’ 진출

트렌드

스타벅스 앱 이용자 800만 명 돌파…KFC는 전년比 108% 급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