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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 전문 브랜드 ‘삼분의일’, 120억 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수면 전문 브랜드 삼분의일이 12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알토스벤처스, DSC인베스트먼트, 딜라이트룸이 이번 라운드에 새롭게 참여했고, 기존 투자사인 캡스톤파트너스도 후속 투자에 참여했다.

삼분의일은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글로벌 마켓 진출과 슬립테크 분야 제품군 확장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또한 안정적이고 높은 품질력을 통해서 브랜드 신뢰도를 확보하기 위해 제조 분야와 디지털 제품에도 투자를 확대할 계획이다.

삼분의일 전주훈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급격한 사업환경 변화에도 불구하고 삼분의일 제품의 우수한 제품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아 이번 투자 성과를 낼 수 있었다. 이번 투자를 계기로 그간 계획해온 일들을 공격적으로 실현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수면 시장에서 독보적인 업체로서 시장의 틀을 바꾸는 게임체인저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기자 :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며, 다양한 세계와 소통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 I want to learn about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and tell their sto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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