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무아, 비대면 메이크업 화장품 테스트 서비스 정식 론칭

무아(MUAH)가 최근 비대면 메이크업 화장품 테스트 서비스 MUAH(무아)를 정식 론칭했다. MUAH는 ‘MAKE UP AT HOME’의 약자로 화장품을 6~7회의 소용량 키트로 제작․제공하여 고객들이 제품을 위생적으로 비교해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MUAH 서비스를 통해 뮤드(mude), 레미유(lemiu), 투에이엔(2aN), 유니콘 글로우(UNICORN GLOW), 모아트(MOART), 아임유니(IM’ UNNY) 등의 화장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12개의 컬러 중 4가지 컬러를 선택해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앞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 등 카테고리를 다양화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나갈 계획이다.

한상근 대표는 “MUAH는 경험을 중요시하는 트라이슈머(trysumer, 체험적 소비자)에게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컬러가 다양한 색조 화장품은 단순 증정용 샘플을 제작하기에 비용적인 부담이 큰데, 무아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여 브랜드와 고객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