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 비대면 메이크업 화장품 테스트 서비스 정식 론칭
무아(MUAH)가 최근 비대면 메이크업 화장품 테스트 서비스 MUAH(무아)를 정식 론칭했다. MUAH는 ‘MAKE UP AT HOME’의 약자로 화장품을 6~7회의 소용량 키트로 제작․제공하여 고객들이 제품을 위생적으로 비교해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MUAH 서비스를 통해 뮤드(mude), 레미유(lemiu), 투에이엔(2aN), 유니콘 글로우(UNICORN GLOW), 모아트(MOART), 아임유니(IM’ UNNY) 등의 화장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12개의 컬러 중 4가지 컬러를 선택해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앞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 등 카테고리를 다양화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나갈 계획이다.
한상근 대표는 “MUAH는 경험을 중요시하는 트라이슈머(trysumer, 체험적 소비자)에게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컬러가 다양한 색조 화장품은 단순 증정용 샘플을 제작하기에 비용적인 부담이 큰데, 무아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여 브랜드와 고객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