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피부시술 플랫폼 ‘여신티켓’ 운영사 패스트레인, 12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국내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패스트레인이 12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 유치에는 기존 투자사인 대교인베스트먼트, IMM인베스트먼트, 아이비케이캐피탈, 메이플투자파트너스, 마그나인베스트먼트, 나이스투자파트너스가 모두 후속투자에 참여했으며 우리은행, 유안타인베스트먼트, 신한벤처투자, 한국투자파트너스 등 VC가 신규 투자사로 합류했다. 이로써 여신티켓의 누적 투자유치 총액은 171억원을 기록했다.

투자사들은 여신티켓이 꾸준히 입점 병원 수와 유저를 늘려 나가는 등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 또한 메가존클라우드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한 인공지능(AI) 피부 분석 서비스 개발 및 고객 피부 데이터를 활용한 뷰티 제품 개발 계획 등을 내놓은 여신티켓의 높은 성장가능성도 긍정적으로 평가받았다.

여신티켓은 전국 4천 3백여곳 피부과의 시술 종류, 비용, 후기를 제공하는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이다. 2017년 출시 후 5년 만에 누적 앱 다운로드 140만 건, 누적 회원 가입 수 30만 명, 누적 시술후기 35만 건 이상 등의 성과를 기록하며 피부시술 시장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여신티켓은 이번 투자유치를 바탕으로 앱 고도화 및 온, 오프라인 인프라를 강화하고 뷰티 분야 신사업 제품 개발을 준비하는 등 수익성 다변화에 드라이브를 건다. 나아가 전방위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예정이다.

손승우 패스트레인 대표는 “여신티켓의 지난 성과를 통해 피부시술 시장의 성장성을 투자자들이 높게 평가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을 계기로 우수 인재영입은 물론 여신티켓의 기술 경쟁력 강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플래텀 기자 : 다양한 세계를 만나 소통하려고 합니다. 스타트업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기 위해 고민 중입니다. / I want to learn about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and tell their stories.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AI 팬덤 스타트업, 씨엔티테크서 투자 유치

투자

농업용 자율주행 로봇 ‘모빌에이트’, 중진공 새싹기업 지원사업 통해 시드 자금 확보

투자 스타트업

나눔비타민, 메트라이프 인클루전 플러스 스테이지 데이 ‘TOP 3’… 임팩트 투자 유치

투자

트웰브랩스, 430억 원 규모 전략적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