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강원혁신센터, 실전투자 프로그램 IR 데모데이 개최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주최로 지난 13일 강원혁신센터 커넥트 스퀘어에서 ‘2021년 실전투자 프로그램’ 참가자를 대상으로 IR 데모데이가 열렸다.

‘2021년 실전투자 프로그램’은 강원혁신센터의 창업 지원 사업을 통해 보육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창업 초기 단계에서의 투자유치를 위한 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해왔으며, 현업에서 활동 중인 투자 전문가가 참여하는 모의 IR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프로그램의 성과를 점검하고 향후 실제 투자로 이어질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했다.

프로그램에는 토브메오드(대표 김현우, 자기장 탈모 관리 기기 개발), 메디서브(대표 이기호, 비대면 의약품 배송 서비스), 콜라블(대표 정한호, 와인&로컬푸드 전문 미디어 플랫폼), 영프랜드(대표 조성하, 영양제 성분 정보 제공 앱 개발) 등 4개 업체가 고득점을 얻으며 우수 기업으로 선발됐다.

한종호 센터장은 “사업 초기인 창업자들의 투자유치 역량 함양을 위해 행사를 기획했으며, 이를 통해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스타트업

‘2025년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사업, 혁신 스타트업 40개社 발굴’

이벤트

강원혁신센터,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육성 나서

이벤트

강원혁신센터, ICT 기반 관광 스타트업 모집

스타트업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강한 소상공인 성장지원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